전기기기 4판 솔루션 (저자 Stephen J. Chapman (안진우 , 신판 솔루션 석 , 우경일 공저) 4th ed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해설집

전기기기 4판 솔루션 (저자 Stephen J. Chapman (안진우 , 신판 솔루션 석 , 우경일 공저) 4th ed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해설집




전기기기 4판 솔루션 (저자 Stephen J. Chapman (안진우 , 신판 솔루션 석 , 우경일 공저) 4th ed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솔루션] 전기기기 4판 (저자 Stephen J. Chapman(안진우,신판석,우경일 공저) 4th ed -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솔루션 입니다. 총 1장부터 10장 그리고 부록 A,B,C,D 까지의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부 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됬던 자료 입니다. 예습할때나, 복습할때나 그리고 시험기간에 특히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

[솔루션] 전기기기 4판 (저자 Stephen J. Chapman(안진우,신판석,우경일 공저) 4th ed -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솔루션 입니다.

총 1장부터 10장 그리고 부록 A,B,C,D 까지의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부 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됬던 자료 입니다. 예습할때나, 복습할때나 그리고 시험기간에 특히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Instructor’s Manual

to accompany

Chapman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Fourth Edition

Stephen J. Chapman BAE SYSTEMS Australia

i

Instructor’s Manual to accompany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Fourth Edition Copyright ? 2004 McGraw-Hill, Inc. All rights reserved. Printed in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No part of this book may be used or reproduced in any manner whatsoever without written permission, with the following exception: homework solutions may be copied for classroom use. ISBN: ???

ii

TABLE OF CONTENTS

CHAPTER 1: CHAPTER 2: CHAPTER 3: CHAPTER 4: CHAPTER 5: CHAPTER 6: CHAPTER 7: CHAPTER 8: CHAPTER 9: CHAPTER 10:

INTRODUCTION TO MACHINERY PRINCIPLES TRANSFORMERS INTRODUCTION TO POWER ELECTRONICS AC MACHINERY FUNDAMENTALS SYNCHRONOUS GENERATORS SYNCHRONOUS MOTORS INDUCTION MOTORS DC MACHINERY FUNDAMENTALS DC MOTORS AND GENERATORS SINGLE-PHASE AND SPECIAL-PURPOSE MOTORS

1 23 63 103 109 149 171 204 214 270 280 288 295 301

APPENDIX A: REVI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34311&sid=knp868group1&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23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전기기기 4판 솔루션 (저자 Stephen J. Chapman (안진우 , 신판 솔루션 석 , 우경일 공저) 4th ed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
파일이름 : [솔루션] 전기기기 4판 (저자 Stephen J. Chapman(안진우,신판석,우경일 공저) 4th ed - Electric Machinery Fundamentals).pdf
키워드 : 솔루션,전기,연습문제,기기,머시너리,전기기기,4판,저자,Stephen,J
자료No(pk) : 1103431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학수학 (개정 4판 솔루션 ) DownLoad

북스힐 [대학물리학] 일반물리학 6판 솔루션 일 Down

일반물리학의세계 fundamental physics 솔루션 다운